K-ICT 창업멘토링센터 '창업희망콘서트' 데모데이서 256개 기업 중 CVT 과기부 장관상(최우수상) 수상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K-ICT창업멘토링센터(센터장 최병희)는 21일 센터 출범 5주년을 기념해 성남시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창업희망콘서트'를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고,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운영했다.
본 행사의 1부에서는 시장성과 성장잠재력이 있는 우수한 전담멘티 기업이 선도기업, 투자자 등에 IR피칭을 할 기회를 제공하는 데모데이(IR)가 진행되었다.
본 행사에는 총 256개 기업 중 예선을 통과한 8개 기업이 5분간 IR발표 및 3분간 질의응답을 진행하였고, 행사의 2부에서는 데모데이 발표 기업 중 4개 기업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최우수상) 2점,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이상장상(우수상) 2점이 수여되었다.
'클라우드 연동, 모바일제어가 가능한 사각지대가 없는 Full HD 얼굴인증 시스템'을 주제로 IR을 진행한 CVT 이우균 대표는 데모데이 시상식에서과기부 장관상(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Related article : http://www.etnews.com/20181121000208
Related sites : K-ict 창업멘토링센터 (http://gomentoring.or.kr/)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