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를 당사 매니저 프로그램 액세스 플러스와 연동하여 사용하는 경우, 매니저에서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사용자 승인은 사용자 → 사용자 승인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매니저 프로그램이 설치된 PC의 IP 주소가 변경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되도록 매니저 프로그램이 설치된 PC의 IP 주소는 변하지 않도록 고정 IP를 사용해 주세요.)
매니저 프로그램의 리더기 목록 메뉴에서 해당 기기를 선택 후, [고급 설정 → 리더기 설정]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 가능합니다. 만약 매니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장치를 보내 AS를 진행해야 합니다.
장치 전원이 켜진 후 약 30분 정도 조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계속 온도가 높게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주세요.
기기의 [메뉴 → 기기 설정]에서 기기를 재부팅 합니다. 계속 동일한 문제가 나오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주세요.
장치 LCD 전압이 불안정한 상태로 부팅 되었을 수 있습니다. 장치 뒷면의 전원선 또는 어댑터를 뽑은 후 약 10초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
기기에는 최소 1명의 관리자가 있어야 합니다. 1명 이상의 관리자를 기기에 등록해 주세요.
승인 대기 목록에 기존 기기 번호 장치를 삭제 후 페이지를 새로 고침 합니다.
장치 하단 센서 또는 카메라에 이물질이 묻었는지 확인합니다. LCD 화면을 터치하여 장치를 깨울 수 있습니다.
본 장치는 실내용입니다. 인증이 잘 안되는 경우 장치에 가까이 접근하여 인증을 시도해 주세요.
12v 2a 또는 24v 1a 입니다.
아래 문의하기에 궁금하신 사항을 남겨주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